Untitled Document
    
 
Slideshow Image 1 Slideshow Image 2 Slideshow Image 3 Slideshow Image 4 Slideshow Image 4
 
 
 
Home > 고객지원 > 보안뉴스

 
작성일 : 17-03-22 14:30
CNC인터내셔날, 정보 유출방지 IoT 보안솔루션 '캣츠' 구축 확대
 글쓴이 : CNC
조회 : 1,124  

C.N.C인터내셔날, 정보 유출방지 위한 IoT 보안솔루션캣츠구축 확대

국내 대기업 및 관공서 등 캣츠수요 증가정보유출 피해 사전에 예방할 수 있어

도난방지 시스템 전문 기업 CNC인터내셔날(대표 허극)’IoT 보안솔루션 ‘CATS(Company Asset Tracking Solution, 이하 캣츠)’ 구축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기업 정보 유출방지를 위한 캣츠IoT(사물인터넷)를 활용한 보안솔루션으로 기업 내 문서나 장비에 센서를 부착,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주고받는 IoT 기술을 기반으로 다양한 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 기업자산의 외부유출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보안절차를 간소화해 업무효율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앞서 국내 굴지의 대기업 해외 법인에 이 시스템을 공급하며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은 바 있으며, 현재는 국내 대기업을 비롯해 대학과 공공기관, 관공서 등에서 캣츠를 도입해 정보유출방지와 함께 자산의 입출입 시간, 위치, 이동경로 등을 파악하는데 활용하고 있다.


CNC인터내셔날 관계자는CNC인터내셔날은 업계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연구와 개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솔루션의 기능뿐만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에 적합한 커스터마이징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 또한 염두에 두고 있어 솔루션 도입의 거부감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CNC인터내셔날 1996년 도난방지기 사업을 시작으로 일반 상업용 보안장비(EAS, DPS)를 취급해 온 보안 분야 강소기업이다. 자산관리를 위한 UHF RFID를 비롯해 HF RFID, BLC Beacon, EM EAS 등 다양한 보안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조달청에 도서관 및 전시상품 보안솔루션 등록을 마친 바 있다. 현재는 국내 다수 브랜드에 도난방지시스템을 공급하고 있다.


최근 IoT 기술의 취약점을 보완한 정보자산관리솔루션 ‘DSS(Document Security Solution)’ 개발에 성공해 2017년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솔루션을 기반으로 중국, 동남아, 유럽 등 해외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CNC인터내셔날의 보안솔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ecnc.co.kr)와 이메일(cnci@korea.com) 또는 전화(02-2057-5831)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연합뉴스)